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d3dcompiler_43.dll의 다운과 설치 정보입니다

당연히 실행될 것이라 생각하고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더블 클릭했는데 특정 시스템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다는 대화 상자만 나오면서 정작 프로그램은 켜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없는 파일을 구해서 PC에 추가해주면 문제가 해결되죠. 물론 d3dcompiler_43.dll도 예외는 아니죠.




다만 깨끗한 상태의 파일로 다운을 해주어야 하고 정확한 경로에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둬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파일을 공유하는 것과 설치하는 위치를 알려드리기 위한 글을 적었는데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아래에 있는 내용을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깨끗한 d3dcompiler_43.dll로 다운을 하고 정확하게 옮기기 위한 정보

자료실로 안내를 할 수도 있겠지만 다른 곳을 찾아가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으니 그냥 제가 위에 파일을 올렸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받아지며 dll의 특성상 컴퓨터 손상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문구가 나올 수 있지만 모든 dll은 같은 문구가 나오니 받으셔도 됩니다.





제가 스캔을 해본 다음에 올려둔 파일이라 안심하셔도 되겠지만 혹시 조금이라도 찝찝하다면 다운을 한 다음에 백신으로 두세 번 검사할 것을 권장합니다.




좌우간 파일을 받았다면 [C 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로 이동해서 파일을 옮겨주시면 됩니다.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는 것이 전부이니 이 부분은 자세하게 얘기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혹시 앞서 올려두었던 파일을 정확한 위치에 추가를 했지만 여전히 dll과 관련된 대화 상자가 나오며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바로 위에 올려둔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름은 동일하지만 용량이 다릅니다.




두 번째로 올려둔 파일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C 드라이브 > Windows> SysWOW64]로 옮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d3dcompiler_43이 없어서 응용 프로그램을 켤 수 없다는 문구가 나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물론 두 번째 파일도 검증을 해둔 상태이며 의심이 생긴다면 충분히 스캔하고 적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d3dcompiler_43가 없을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적었는데 그저 파일을 덩그러니 올려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헛걸음을 하시는 일이 없도록 오류를 잡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